애터미, 2만 5천명 참여한 '애터미 석세스 아카데미' 성대히 개최

미국, 일본, 캐나다 등 전세계 11개국 진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백종원 기자l승인2018.04.1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애터미 석세스 아카데미

'절대품질 절대가격'의 전략을 통해 미국, 일본, 캐나다, 대만, 싱가포르 등 전세계 11개국에까지 진출하고 있는 토종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 애터미가 지난 16~17일 일산 킨텍스에서 1만 5천여 명의 회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애터미 석세스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애터미 석세스 아카데미는 성공 노하우와 균형 잡힌 삶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는 1박 2일 공식 세미나로,글로벌 기업 애터미의 비전 공유와 신규 직급 취득자를 축하하는 승급식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치러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전국 8개 지역 1만여 명의 회원들에게 동시 다원생중계로 진행되어 접근성을 높였으며, 해외의 회원들 역시 행사장을 방문하여 성장하는 애터미의 비전을 함께 공유했다.

글로벌 기업 애터미, 뉴 임페리얼마스터 탄생!
박한길 회장, 부상으로 현금 10억 원 직접 전달

이날 오후 1시경부터 펼쳐진 ‘애터미 석세스 아카데미’에서는 일산 킨텍스에 모인 1만 5천여 명의 회원과 전국 각 지역에서 함께 세미나를 진행하는 1만여 명의 회원이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이성연 박사는 ‘덕불고필유린(德不孤必有隣, 덕이 있으면 외롭지 않아 이웃이 있다)’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했으며, 김승학 박사는 건강학 특강을 통해 회원들에게 비전을 선사했다.
한편, 애터미에서 새로운 임페리얼마스터가 탄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애터미는 이날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뉴 임페리얼마스터인 이덕우 임페리얼마스터를 비롯해 새로운 직급을 달성한 900여명의 판매원에 대한 승급식을 거행했다. 이 자리에서 이덕우 임페리얼마스터는 “내가 알고 있는 한 애터미는 가장 완벽한 다단계판매 기업”이라며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은 애터미를 알고 애터미에 합류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절반은 성공한 것”이라고 말했다.
임페리얼마스터는 달성하게 되면 현금 10억 원이 일시불로 주어지는 애터미의 최고 직급이다. 이번에 새로이 임페리얼마스터를 달성한 이덕우 임페리얼마스터는 지난해 최초로 직급을 달성한 박정수 임페리얼마스터에 이어 두 번째로 최고 직급을 달성하게 되었다. 애터미에서 성공 못하면 기적이라고 주장하는 이덕우 임페리얼마스터는 "한 때 비닐하우스에서 살 정도로 실패를 거듭했었으나 애터미에서 인생역전에 성공했다. 애터미를 시작할 때 거듭된 실패에 지친 가족들은 절대 안 된다며 말렸지만, 당시 가장 적극적으로 반대했던 여동생과 아들도 함께 애터미 사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한길 회장이 현금 10억 원을 지게차로 직접 이덕우 임페리얼마스터에게 전달하는 퍼포먼스가 펼쳐져 회원들로부터 우레와 같은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국유통법학회로부터 ‘2018 유통혁신대상’ 수상
“지구촌 모든 곳에서 성공자가 탄생하는 그날까지 멈추지 않을 것”

한편, 이날 애터미는 한국유통법학회에서 시상하는 '2018 유통혁신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국유통법학회는 지난 2017년부터 가장 혁신적이고 발전적인 기업을 선정하여 유통혁신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애터미는 동종 업계에서 최상위권의 매출신장과 매출액을 달성했으며 유통관련 법령과 제도개선, 산학간 협력 및 소통, 소비자 보호와 사회적 책임 및 지속적인 성장가능성 등을 인정받았다. 또한 CEO인 박한길 회장의 ‘절대품질 절대가격’이라는 비전이 거듭되는 해외 진출 성과를 통해 인정받고 있으며, 협력업체와 상생의 행보를 걸은 점 등으로 인해 2018년도 유통혁신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 자리에서 최영홍 한국유통법학회 회장은 “애터미는 유명 대형유통업체들에 비해 인지도가 다소 미흡하고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다단계 판매에 대한 인식이 다소 부정적임에도 불구하고, 향후 이러한 단점들을 극복하고 세계적 유통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리라 예상된다”며 “이번 유통혁신대상을 계기로 애터미가 다단계판매에 대한 국민의 인식을 전환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상소감을 통해 애터미 박한길 회장은 “애터미는 회원 모두의 성공을 위해 모든 회원이 함께 손잡고 달려가는 기업”이라며 “지구촌 모든 곳에서 성공자가 탄생하는 그날까지 애터미의 성장은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절대품질 절대가격’의 신념으로 고객과 동반성장
2009년 설립 이후 9년 만에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에서 2위를 차지하는 눈부신 실적을 달성해온 애터미의 경쟁력은 바로 ‘절대품질 절대가격’이다. 박한길 회장은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편견을 깨고 애터미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고자 시장에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중간유통 과정을 과감히 없애 비용 절감이 가능한 유통 채널을 확보했다. 애터미는 연구소기업 1호인 콜마비엔에이치의 헤모힘과 스킨케어 6, 허브데이의 생리대, 한국맥널티의 아라비카 커피, 동원금속의 스텐냄비세트 메디쿡 등 다양한 생활필수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매년 2~3회 품질관리 및 점검을 실시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작년 6월에는 제1회 애터미 합력사 발굴 프로젝트인 '합력성선(合力成善)'을 시행하여 직원 중 90%가 장애인 및 고령자로 구성되어 있는 사회적 기업 (주)제일산업으로부터 제품을 공급받기도 했다. 이렇듯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의 품질과 혁신적인 경영 방침을 통해 애터미는 2015년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 최초로 2,000만 불 수출탑, 2016년 3,000만 불 수출탑, 2017년 5,000만 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미국, 일본, 캐나다 등 전세계 11개국 진출해
특히 애터미는 설립 이듬해인 2010년부터 미국 시애틀에 현지법인을 오픈하고 글로벌 업체로서의 경쟁력을 갖추기 시작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도 뛰어난 제품의 품질을 통해 경쟁력을 입증하였으며, 이후 2011년 일본과 캐나다, 2014년 대만, 2015년 싱가포르, 2016년 캄보디아와 필리핀, 말레이시아, 2017년 멕시코와 태국 등에 현지법인 진출함으로써 이제는 세계 11개국에서 애터미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애터미는 현재 중국과 인도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작년 중국 옌타이에 사무실을 개소한 상태로 현지 직소판매(네트워크 마케팅의 중국식 표현) 허가 취득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세계 2위의 인구 대국이자 향후 경제성장의 축으로 떠오를 것이라 예측되고 있는 인도 시장 선점을 위해 발 빠르게 사업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애터미는 앞으로도 ‘글로벌 1위’ 유통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ATOMNY SUCCESS ACADEMY AT KINTEX ATTRACTS 25,000 AUDIENCES!

‘Absolute Quality Absolute Price’ is the best known sales strategy of the Korean network marketing legend ‘Atomy’. The network covers 11 countries in the world including the US, Japan, Canada, Taiwan and Singapore. On 16-17 March at KINTEX, Illsan, Atomy held Atomy Success Academy that attracted whacking 25,000 audiences (15,000 at KINTEX, 10,000 viewers from 8 regions). 

Chairman Park hands over KRW 1 billion won to Imperial Master
In expectations and envy of the 15,000 audiences and 10,000 viewers, Atomy Success Academy called up the Imperial Master Lee Duck-woo onto the stage on a luxury car to wagon through much decorated silver carpet with firecracker popping up here and there and paper flower petals falling down like snowflakes. Taking the center of the stage, Lee said in excitement, “As far as I know, Atomy is the most thorough networking marker I’ve ever worked with. I tell all of you here today, you are already in half the success only because you know Atomy and became members of Atomy.” Imperial Master is the highest ranking network marketer of Atomy who is entitled a box of KRW 1 billion won cash given on the day of the promotion. As a result, Lee has become the second Imperial Master following Park Jeong-su who earned the same rank last year. Lee emphasized “If you can’t make a success at Atomy, it will be recorded as a miracle. I once lived in a worn-out green house after a series of failure, but I made a success story of rags to riches at Atomy. In fact, my family was disapproval to network marketing but my younger sister, who was in the forefront of the disapproval, and my son are now working together with me” says Lee. On the day, 900 promotional events also took place with the major promotions at KINTEX. 

Atomy receives 2018 Distribution Innovation Award
Meanwhile, Atomy received the 2018 Distribution Innovation Award on the day from the Korea Distribution Law Association. The award has been going to the most innovative and productive companies since 2017. Atomy was credited for record high sales and revenues within the industry and for making contribution to industry-university cooperation, consumer protection, implementation of social responsibility and improvement of systems and regulations. Chairman Park Han-gil’s vision of ‘Absolute Quality Absolute Price’ also scored high for pioneering overseas markets as well as the company’s ‘win-win relationship with partners’. Choi Young-hong, President of the Korea Distribution Law Association, said “Despite the relatively less recognition of the brand when compared to large distributors, Atomy has made a remarkable progress to grow as a global network marketer. I hope the award today will improve public recognition on network marketing and I’m sure that Atomy will take a great part in achieving it through close cooperation with its members. Like its motto, Atomy will never stop growing until it sees successors in every part of the world.” 

Growing together on Absolute Quality Absolute Price
Atomy was established in 2009 and rose as No.2 network marker in Korea within 9 years. It achieved a USD$20M export tower for the first in the field in 2015, $30M in 2016 and $50M in 2017. Behind this fast growing lies the company’s best known sales strategy ‘Absolute Quality Absolute Price’. It is a cost effective distribution strategy that keeps or raises the quality while reducing the price by jumping over the intermediary distribution. In other words, it is ‘producers to consumers’. Atomy probably is most famous for Kolmar BNH’s HEMOHIM, Skin Care 6, Herb Day sanitary pad, Macnulty Korea’s Arabica coffee and DONGWON’s stainless pot Medicook. Today, the product lines cover all most all areas from daily goods to electronics and foods and a thorough product management is made every 2 to 3 years. It is noteworthy that Atomy invites a social enterprise like Cheil Industrial (90% employees are disabled or elderly) as a business partner. 

Spreading wings to the world
Atomy opened local subsidiary in Seattle, US in 2010, Japan and Canada in 2011, Taiwan in 2014, Singapore in 2015, Cambodia and the Philippines in 2016 and Mexico and Thailand in 2017, totaling 11 worldwide. Taking the momentum, Atomy is pushing forward entering to the two biggest single markets in the world: China and India. It is the goal of Chairman Park, his staff and all members of the company to grow Atomy as the No.1 network marketer in the world. 

Note: <Power Korea> “rewrites” the Korean article in English “concisely” for native English speakers and staff of foreign missions in Korea.


백종원 기자  bridgekorea@naver.com
<저작권자 © 월간파워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종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뉴스앤매거진 파워코리아 대표 백종원  |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162-3번지 2층  |  대표전화 : 02-466-5085  |  팩스 : 02-444-0454
대표메일/제휴광고문의 : bridgekorea@naver.com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백종원(bridgekorea@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591-87-01957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종원
Disclaimer: PowerKorea makes an article based on the information of products and/or services provided in paper and/or in interview by the company, the organization or the person that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information.
Copyright © 2008 - 2022 월간파워코리아. All rights reserved.